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샤넬 2020 신상 향수 샤넬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

by 캐나다 백수 2020. 10. 22.
반응형

 

 

<샤넬 2020 신상 향수 샤넬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

누구나 한번쯤은 살면서 이런 생각을 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매일 가는 카페에서 또는 아침 출근 후 탕빈실에서
한번쯤은 이런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오늘은 매일 주문하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닌 따뜻하고 달달한 음료를 주문해볼까? 또는 매일 마시던 믹스 커피가 아닌 녹차나 우롱차를 마셔볼까?

이렇듯 평범한 일상 속에서 우리는 자신도 모르게 반복되는 루틴의 작은 변화를 원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향수 또한 마찬가지로 새롭게 시작하는 하루의 아침에 가끔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든다.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애착가는 향수(불가리 향수)를 데일리로 사용한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이란 변덕스러움이 있듯이 때론 다른 향수를 뿌리고 싶은 욕구가 문득 생긴다.
마치 매일 마시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닌 달콤한 카라멜 마키아또가 생각나듯이...

그래서 나는 매일 사용하는 남성스러운 묵직한 스킨향 보다는 가끔 달달한 향수를 사용하곤 한다.
본인의 경우 향수가 많지 않아 선택의 폭이 좁아 고민은 쉽게 끝이 난다. 예를 들어 믹스 커피냐 블랙 커피냐 처럼 매우 심플하게 해결된다.

하지만 여성들이라면 더욱 많은 향수를 소장 하고, 그날의 패션 컨셉에 맞추어야 하기에 상대적으로 고민이 더욱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처음 가는 유명한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알맞기 주문 하기 어렵듯이 향수의 초이스 또한 그날의 컨셉에 맞추어야 하기에 고민이 깊어지는건 당연한 이치이다.


하지만 최근 이런 행복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향수가 있어 추천한다.

 

 

국내 시중가
<50ML 126,000원 / 100ML 180,000원>

2020년 샤넬에서 새로 출시 된 #샤넬마드모아젤로프리베 제품이 우리의 변덕을 잠재우기에 딱이다.

거기다 지금처럼 서른한 바람이 불때 어울리는 향으로 데일리 향수로도 제격이다.

하지만 샤넬이란 명성에 어울리게 워낙 인기가 많아 국내 매장에서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예전 같으면 여행을 가는 길에 면세점에 들러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발이 묶여 면세점을 가기도 마당치 않다.

샤넬 마드모아젤 로프리베 구매하러 가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엘로라" 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샤넬 커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매장에서 정품 구매 후 배송을 해주며 물론 해외배송이니 국내보다는 비용은 보다 저렴하다.

해외 배송이지만 대략7일 정도면 수령 가능하기에 국내 매장에서 열심히 제품을 찾아다니며 웨이팅 하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한다면 배송 기일이 늦은건 아니다.

무엇보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이 몰리는 백화점에 직접 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코로나에 대한 리스크를 줄여준다.

이제 곧 계절이 바뀌고 연말이 찾아온다. 가까운 지인이나 이성친구에게 선물로 주기에 안성맞춤인 샤넬마드모아젤로프베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